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매일경제 구독해지 방법

by 에릭납 2017. 4. 11.
반응형

매일경제 구독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인터넷과 휴대폰의 강세로 많은 분들이 신문은 잘 안보고 계시겠지만 모바일로 신문을 보는 것보다 더 효과적인 방법이 종이신문을 보는 것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모바일로 신문을 구독하여도 캡쳐나 북마크 기능으로 저장하며 생각날때마다 볼 수 있지만 아무래도 스크랩을 하면서 봐야 숙지가 빠른 것 같습니다.





휴대폰으로 볼때는 주위가 산만하게 되기 때문에 집중력을 향상시켜 볼 수 없습니다. 뭐 나는 괜찮다!? 하는 분들은 흘려들으셔도 괜찮습니다.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기록으로 남겨놓고 살피는 것이 하나의 좋은 방법으로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매일경제 구독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매일경제 구독해지는 일반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며 또한 인터넷상에서도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순서대로 보도록 하죠.




매일경제 검색 후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우측 상단에 구독신청이라고 메뉴가 있습니다. 구독신청 메뉴를 클릭하고 다음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면 MK독자센터라고 페이지가 나옵니다. 로그인은 필히 해주셔야 정상적으로 해지가 가능합니다.





구독해지전에 혹시나 이사신청이나 휴독신청을 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밑에 글들처럼 로그인을 한 후 이사로 인해 주소지 변경이나 휴독을 한다고 글을 적으면 관리자가 알아서 처리해 줍니다. 





구독해지는 납부방법 변경란에서 가능한데요? 구독해지를 신청한다고 글을 남기가 되면 관리자가 확인하여 정상적으로 해지 처리를 해줍니다. 추가로 납부변경을 원하시는 분들도 현재 메뉴에서 신청하면 바로 적용이 됩니다. 매일경제 구독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